경계를 허물고 감각을 깨우는 뷰티 브랜드 ‘노크(Knock)’가 오는 15일 공식 론칭을 예고했다. 노크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의 신생 브랜드로, 브랜드 뮤즈로 배우 겸 가수인 ‘나나’를 발탁하며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노크’라는 브랜드 명은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에 문을 두드리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노크는 ‘관념을 깨는 뷰티’를 표방하며 카테고리의 경계가 없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이번 론칭에서는 ‘멜트 인 바디 토너’, ‘쉐이킹 세럼 미스트’, ‘시그니처 블렌딩 오일’이 출시되며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뷰티 카테고리를 폭넓게 아우르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노크는 오프라인 매장인 ‘노크 아카이브 성수(Knock Archive Seongsu)’를 성수동의 핵심 상권에 오픈한다. 노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