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따로 스트레칭… 안마의자 새 기준

130969216.1.jpg바디프랜드는 팔콘 시리즈가 1년 4개월 만에 15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팔콘 시리즈는 2023년 9월 ‘팔콘’을 시작으로 총 4개의 제품을 출시한 스테디셀러 시리즈다. 지금까지 시리즈 제품 팔콘, ‘팔콘S’, ‘팔콘SV’, ‘팔콘i’는 총 5만1000대 이상 판매됐다. 4개 제품 가운데 국내 대표 온라인 스토어 안마의자 부문 리뷰는 팔콘S가 가장 많고 평점은 팔콘이 가장 높다. 팔콘의 돌풍 배경으로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꼽힌다. 팔콘은 바디프랜드의 독자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헬스케어 로봇이다. 양쪽 다리 부분을 독립적으로 움직여 스트레칭을 해주는 기능을 선보여 안마의자 시장의 패러다임을 다시 세웠다는 평가를 받는다. 뛰어난 기능에도 가격은 200만∼300만 원대로 비교적 합리적이다. 헬스케어 로봇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선보이면서도 가격 문턱을 낮춰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바디프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벗어난 외관도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