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2024년 4분기 매출 1조6099억 원, 영업이익 434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0.7% 감소했다. LG생활건강 측은 지난해 4분기 실적에 대해 국내 인력 구조조정 등 일회성 비용(약 200억 원)을 제외하면 실질적인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개선됐다고 설명했다.2024년 연간 매출은 6조8119억 원으로 전년 대비 0.1%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4590억 원으로 5.7%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2039억 원으로 24.7% 늘었다.사업 부문별로 보면 Beauty(화장품)와 Refreshment(음료) 매출이 한 자릿수 성장했고 HDB(생활용품) 매출은 줄었다. 영업이익은 Beauty에서 전년 대비 50.3% 증가했고, HDB는 22.1% 늘었다. Refreshment 영업이익은 감소했다.먼저 화장품 사업 4분기 매출은 699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4%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11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