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2025년 전략을 본격 가동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K-뷰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메디필은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2025년 메디필은 미국과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인도와 중동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북미 시장에서는 대형 유통 채널 입점과 아마존 판매 강화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아시아 시장에서는 일본을 중심으로 한 주요 지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필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2025년 상반기에는 신제품 ‘영시카 PDRN 라인’이 론칭을 앞두고 있다. 메디필에 따르면 이 라인은 피부 고민에 맞춘 집중 솔루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