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브랜드 스토어 오픈… ‘벨로’ 새 라인업도 출시

131032723.1.jpg휠라코리아는 휠라 언더웨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에 브라렛의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멤버십 신규 회원은 10% 할인을 비롯해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리뷰 이벤트, 댓글 추첨 등 프로모션을 비롯해 휠라 언더웨어 대표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방송은 오는 21일 19시에 시작한다.스토어 오픈과 더불어 휠라 언더웨어 대표라인 ‘벨로(Bello)’의 새 버전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도 출시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