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일 기업 레페리, 4회차 ‘셀렉트스토어’ 코엑스몰·하남·수원 동시 개최

131940683.2.jpg 뷰티 크리에이터 기반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가 ‘KYEA(Korea YouTuber’s Excellence Awards)’를 콜라보레이션 한 형태의 ‘셀렉트스토어(Select Store) - THE KYEA SELECTION’를 스타필드 코엑스몰·하남·수원에서 동시 개최했다. 레페리(의장 최인석)는 신세계프라퍼티와 협력해 뷰티 크리에이터 929명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빅데이터를 기준으로 2025년 상반기 카테고리 별 최상위 1% 제품만을 엄선한 셀렉션을 선보이는 ‘셀렉트스토어 - THE KYEA SELECTION’을 4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셀렉트스토어 - THE KYEA SELECTION’는 앞서 개최한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in 성수 △민스코 셀렉트스토어 in 여의도 더현대 서울 △셀렉트스토어 - THE BEAUTY UNIVERSE의 성공을 잇는 4회차 셀렉트스토어다. 뷰티 크리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