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중남미 시장에서 ‘진로(JINRO)’의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멕시코 명문 축구 구단 CF 몬테레이(Club de Fútbol Monterrey) 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CF 몬테레이는 멕시코 축구 1부 리그(Liga MX) 소속으로, 홈구장인 에스타디오 BBVA는 약 5만3500석 규모로 멕시코 내 네 번째로 큰 축구 경기장이다. CF 몬테레이의 홈경기에는 평균 약 4만1598명의 관중이 방문하며, 평균 관중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세르히오 라모스 등 글로벌 스타 영입했으며,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개최로 인해 높은 화제성과 글로벌 노출 효과도 기대된다.하이트진로는 스타디움 내 △상시 노출 가능한 고정 광고판(Permanent Sign) 운영 △대형 스크린 및 TV 광고 △초대형 전광판을 통한 브랜드 노출 등 다양한 현장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또한 구장 내에서 관중이 직접 ‘진로(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