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배우 혜리 브랜드 파트너로 발탁

131994173.1.png신세계인터내셔날은 뷰티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배우 혜리를 국내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글래스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국내 유통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다.혜리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글로벌 OTT 작품 ‘선의의 경쟁’과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에 출연하며 국내외 팬층을 확장하고 있다. 아워글래스 측은 “혜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윤리적 가치와 부합한다”고 설명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건 뷰티 철학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혜리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인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를 활용한 캠페인 화보를 통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는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구현된 레드 컬러 제품으로 브랜드의 비건 콘셉트와 기술력을 반영한 아워글래스의 대표 제품으로 알려졌다. 함께 공개된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리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