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celimax)는 자사 제품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가 아마존(Amazon)에서 ‘레티날(retinal)’ 키워드 검색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페이셜 세럼(Facial Serums)’ 부문에서도 4위(9월 15일 기준)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글로벌 플랫폼과 SNS에서 축적된 신뢰와 입소문이 더해진 결과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틱톡에서 #celimax 해시태그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며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고, 셀리맥스는 현재 50개국 이상에 수출되며 글로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셀리맥스가 선보인 탄력 케어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18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셀리맥스에 따르면 순수 비타민 A 나노 레티날 0.1%, 2만 250개의 A-Shot®, 특허 성분 Matrixy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