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 ‘2025 국민공감대상’ 고객만족경영 부문 수상

132407859.2.jpg 더 시에나 그룹이 17일 열린 ‘2025 국민공감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아일보에서 주최한 ‘2025 국민공감대상’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업적을 이뤄낸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제도다. 더 시에나 그룹은 럭셔리 휴양 인프라 구축과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더 시에나 그룹은 제주를 시작으로 수도권·강원까지 전국적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 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휴양 문화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섬세한 배려와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럭셔리 휴양 문화의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더시에나 그룹은 제주에서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하이엔드 럭셔리 호텔 더 시에나 프리모, 제주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8월 수도권 명문 골프장 중부CC를 인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