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한 잔이 이제 음료를 넘어 ‘미식 트렌드’의 새로운 상징이 되고 있다. 맛있는 음식과 코카-콜라의 만남에서 시작된 ‘나의 미식 파트너’ 캠페인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로컬 맛집들의 참여를 이끌어내 새로운 외식 문화를 만들고 도시 공간에 이색적인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미식 문화 선도하며 에피어워드 최고상 수상 미식 문화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꾸준한 실험은 업계에서도 높이 평가받았다. 한국 코카-콜라는 ‘2025 에피어워드 코리아’에서 ‘레드리본 캠페인’으로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했다. 레드리본 캠페인은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코카-콜라의 브랜드 컬러를 반영한 레드리본 마크를 선보이고 새로운 맛집 가이드로 자리 잡게 한 프로젝트다. 국내 외식 문화 속에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창출하고 브랜드와 로컬 비즈니스를 연결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맛집 선택의 새로운 기준, 레드리본 대표적 사례가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한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