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 AI 접목 광고 영상 공개…‘K-버팔로’ 캠페인 본격 시동

132566197.2.jpg 버팔로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AI 기술을 접목한 고품질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K-버팔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이와 동시에 고객 감사 특별전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버팔로의 원조’로서 사세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AI 기반 영상 제작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고자 기획됐다. 영상은 버팔로윙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생생하게 구현하며, 최신 AI 기술을 접목한 식품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사세 버팔로 시리즈’는 지난 2020년 누적 판매량 3천만 팩을 돌파한 스테디셀러로 사세의 대표 제품이다. 올해 8월 320여억원의 월 매출액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간 대비 16% 이상 성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지속적인 성장 흐름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세는 오는 31일까지 ‘K-버팔로 오리지널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대표 버팔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