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Asia CSCON 2025’서 성과 중심 혁신 방향 제시

132596762.2.jpg AI 전환, 디지털 혁신, ESG 경영 등 복합적인 변화를 동시에 추진해야 하는 시대에서, 각각의 혁신이 아닌 ‘연결된 경험’을 통해 즉각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것이 기업 생존의 핵심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경험(CX), 직원경험(EX), 디지털 경험(DX), AI전환(AX), 비즈니스 확장(BX), 공공 경험(PX)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때 비로소 지속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 한수희, 이하 KMAC)은 오는 11월 4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컨퍼런스 ‘Asia CSCON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Xs-Chain: Accelerating Growth Through Connected Experience(연결된 경험이 성장을 가속한다)’를 주제로,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기업의 성과 중심 혁신 해법을 제시한다.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