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이동식 TV부터 시니어 TV까지, 새로운 시장 잇따라 개척”… LG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 강화

132627192.1.jpg《LG전자가 시니어 고객과 가족들을 위한 ‘LG 이지 TV’를 선보이며 시니어 TV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TV 시장을 이끌고 있다. LG전자는 이지 TV뿐만 아니라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LG 스탠바이미와 LG 시네빔 쇼츠 등 다양한 고객의 삶의 방식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새로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제품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손쉽게 예술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갤러리 플러스, TV로 라디오와 팟캐스트를 듣고 싶은 고객을 위한 라디오 플러스 등 LG전자의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webOS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TV 서비스들을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시니어 고객이 쉽게 사용하고 케어 기능도 갖춘 LG 이지 TVLG전자는 TV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기를 원하는 시니어 고객의 목소리를 대거 반영해 시니어 맞춤형 TV인 LG 이지 TV를 개발했다.LG 이지 TV는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