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조 전문 브랜드 네이밍(NAMING)이 그룹 NCT의 멤버 해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해찬이 뷰티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팬덤을 가진 아티스트와의 만남에 네이밍 특유의 감성이 더해지며 K-뷰티 시장에 신선한 설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네이밍은 ‘내추럴’이라는 개념을 획일화하지 않고,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담아낸 다양한 모습의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네이밍 관계자는 “해찬은 무대 위의 강렬함과 일상 속 따뜻함, 그 사이의 다채로운 결을 모두 지닌 아티스트로, 네이밍이 말하고자 하는 ‘고유한 아름다움’과 놀라울 정도로 닮아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기만의 빛을 발견하고, 해찬과 함께 그 가치를 더욱 자신 있게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네이밍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글로이 하트 립 틴트’와 ‘레이어드 핏 쿠션’을 중심으로 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글로이 하트 립
색조 전문 브랜드 네이밍(NAMING)이 그룹 NCT의 멤버 해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해찬이 뷰티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팬덤을 가진 아티스트와의 만남에 네이밍 특유의 감성이 더해지며 K-뷰티 시장에 신선한 설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네이밍은 ‘내추럴’이라는 개념을 획일화하지 않고,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담아낸 다양한 모습의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네이밍 관계자는 “해찬은 무대 위의 강렬함과 일상 속 따뜻함, 그 사이의 다채로운 결을 모두 지닌 아티스트로, 네이밍이 말하고자 하는 ‘고유한 아름다움’과 놀라울 정도로 닮아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기만의 빛을 발견하고, 해찬과 함께 그 가치를 더욱 자신 있게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네이밍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글로이 하트 립 틴트’와 ‘레이어드 핏 쿠션’을 중심으로 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글로이 하트 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