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가 ‘제철엔 제타’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철엔 제타는 신선 MD가 직접 고른 제철 상품에 산지 정보와 선별 기준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김장철에 맞춰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과 겨울 대표 먹거리 방어회, 딸기를 선보인다. 각 상품에는 ‘과지방 AI 선별’, ‘오늘 잡은 통영 대방어’, ‘무진동 트럭 배송’ 등 제품 선별 기준과 배송 방식을 설명하는 키워드가 표시된다.상품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100g)은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1990원에 판매한다.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는 ‘통영 대방어회’를, 다음날인 11일부터 17일까지는 ‘논산 무라벨 설향 딸기’를 내놓는다.앞서 지난달 16일부터 3주간은 1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했다. 당시 ‘MD가 직접 찾은 김제 고구마’, ‘첫 경매 직후 가장 빠르게 입고한 초신선 굴’, ‘국내 사과 품종 중 최고 당도 사과’ 등 핵심 키워드를 상품별로 제시해 제철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