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차세대 e스포츠 문화 플랫폼으로 급성장하며 업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레드포스 PC방은 라이엇 게임즈의 핵심 e스포츠 종목인 ‘리그오브레전드(LoL)’, ‘발로란트(VAL)’를 주종목으로 출전중인 e스포츠구단 농심 레드포스, PC방 창업 및 종합 컨설팅기업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전개중인 브랜드로 론칭 3년 만에 전국 110호점을 돌파하며 국내 PC방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 떠올랐다. 이 같은 성장세는 최근 PC방이 e스포츠와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하며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끌어들이는 ‘K-컬처 스폿’으로 부상한 흐름과 맞닿아 있다는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레드포스 PC방은 단순한 게임 공간을 넘어, 고객 체험을 중심으로 한 복합 이스포츠 문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MZ 세대의 지지를 기반으로 연간 1,600만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찾는 국내 대표 ‘게임 트렌드 허브’로 성장했다.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