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엠인슈어런스, 실무형 영업인재 영입 및 전사적 지원관리 시스템 도입

132815580.2.jpg쇼엠인슈어런스는 내부 DB 기반의 세분화된 마케팅 전략과 체계적인 조직도를 바탕으로 GA 시장에서 상생과 동반 성장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쇼엠인슈어런스는 디지털 광고대행사 ‘쇼엠’이 설립한 쇼엠보험그룹 산하 법인보험대리점(GA)이다. 회사는 보험 마케팅을 통해 확보한 고객 유치와 성과 창출 경험을 GA 운영에 구체화하기 위해 지난 7월 강경준 전 DB손해보험 신사업부문 부사장을 대표로 선임했다. 또 손해보험협회 자동차보험 본부장과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 초대 원장을 역임한 박종화 부문장을 준법감시 겸 경영지원 업무에 배치하는 등 영업·경영 전문가를 적극 영입하고 있다. 더불어 보험사 출신 실무형 영업 인재들을 흡수하며 실제 영업 현장의 노하우와 시스템을 접목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다. 쇼엠인슈어런스는 보험업계 인재뿐 아니라 마케팅, 고객 관계 관리(CRM), 디지털 기획 등 다양한 전문가 영입을 확대해 보험사업 부문의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는 계획도 제시했다. 강경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