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와 자회사 애드이피션시는 구글이 주최하는 ‘2025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총 7개 부문 중 3개 부문을 수상하며 최다 수상자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와이즈버즈는 LG전자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성장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는 구글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광고주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지원하고, 각 지역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해당 캠페인은 ‘2025년 구글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도 브랜드 강화 부문에서 입상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의 우수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애드이피션시는 리드 생성, 앱 성장, 온라인 판매 등 3개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으며, 이중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캠페인으로 앱 성장 부문을, 바디럽 캠페인으로 온라인 판매 부문을 수상했다. 애드이피션시는 모바일 앱 활성화와 온라인 판매 증진을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이끈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와이즈버즈와 애드이피션시는 강화된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