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22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를 펼쳤다고 밝혔다. 세계 최고층 건축물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외벽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쇼와 두바이 몰 분수광장 팝업을 연계한 이번 프로젝트는 K-뷰티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규모로 현지 뷰티 업계 및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은 티르티르 본사와 코엔커머스(KOEN Commerce)의 협업 아래 진행됐다. 코엔커머스는 2021년도부터 중동 및 유럽을 중심으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소개 및 시장 확산을 위한 유통망을 구축해 온 마케팅 기반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기획 및 안정적 운영 △파트너 간 네트워크 조율 △현지 기관·미디어 로컬 커뮤니케이션 △온·오프라인 매출 증대 위한 프로모션 확대 등 실무 운영 전반을 지원했다. 티르티르는 최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BTS V(뷔)를 모델로 한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