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노브랜드 버거 돌풍… 매달 가맹점 10개 이상 문 연다

132856102.3.jpg노브랜드 버거가 올 5월 대표 가성비 메뉴로 선보인 ‘어메이징 더블 버거’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하며 고물가 속 가성비 대표 메뉴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어메이징 더블 버거’는 더블 패티를 적용해 고기 중량을 30% 더 무겁게 하고, 가격은 업계 더블패티 대비 30% 저렴하게 한 노브랜드 버거 대표 메뉴로, 세트 메뉴가 6000원대이다.올 9월 선보인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일평균 약 7000개씩 판매되면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하며 올해 출시된 노브랜드 버거 메뉴 중 ‘어메이징 더블’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노브랜드 버거가 올해 선보인 어메이징 라인(‘어메이징 더블’+‘어메이징 감바스’) 누적 판매량만 10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노브랜드 버거 대표 라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고물가에 한 끼 식사로 버거 주목노브랜드 버거, 식사 메뉴 접목한 버거 인기어메이징 시리즈 인기는 외식 물가 부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