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브랜드 감성 닮은 ‘펠린 패밀리’ 캠페인 진행

132895961.2.jpg푸조가 연말맞이 브랜드 감성을 닮은 ‘펠린 패밀리’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조의 디자인 언어인 ‘펠린 룩’에서 영감을 받아, 반려묘와 함께하는 고객은 물론 푸조의 디자인 감성을 소유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1850년부터 사자 엠블럼을 사용해 온 푸조는 고양이과 동물의 우아함과 민첩함을 담은 펠린 룩 디자인 철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디자인 감성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더욱 만족시키는 동시에 그 감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혜택은 푸조의 308, 408 및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 적용된다. 먼저,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과 새로운 가정을 시작한 신혼부부에게는 각각 4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생애 첫 차 구매 고객 및 노후 차량(최초 등록일 기준 10년 이상, 중고차 구매 제외) 보유 고객은 각각 3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펠린 패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