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도한 공로다.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소비자 관련 활동을 3년 주기로 평가·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지난 3일 진행된 시상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남우종 전략지원담당(상무)이 참석했다.CJ온스타일은 200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이후 18년간 소비자 중심 가치를 이끌어 왔다. △협력사 CCM 신규 인증 지원 △1372 소비자상담센터·CCM 제도 홍보 콘텐츠 제작 및 송출 △CCM 인증 협력사 인센티브 강화 등을 통해 제도 확산과 국민 인식 제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독자적 상생 프로그램 ‘YESGO(You ESG ONSTYLE)’를 통해 중소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CJ온스타일의 지원을 받아 소비자중심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