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K이노엔(HK inno.N)은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로그는 차(티, Tea)와 과일을 조합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구현한 제로 칼로리 음료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루비자두 맛과 애플청포도 맛이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과일을 활용해 특별하고 새로운 맛을 개발했다고 한다. 기존 납작복숭아 맛과 제주청귤 맛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해 총 4가지 티로그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2023년 4월 처음 선보인 티로그는 약 2년 동안 누적 6000만개 넘는 판매고를 올리면서 인기 음료 브랜드로 거듭났다. 음료부터 주류까지 제로 칼로리 제품이 유행하면서 인기가 더욱 탄력을 받았다.HK이노엔 관계자는 “티로그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보도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맛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음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특색 있는 음료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