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쇼콜라… ‘말차 디저트’ 신제품 잇따라 출시

132619664.1.jpg올해 초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말차 음료를 마시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작된 초록 말차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고 있다.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 ‘자기 돌봄’ 측면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아가는 모습이다. 말차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신진대사 촉진 등의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C·A·K군도 풍부하다. 말차의 인기에는 녹차보다 진한 풍미와 푸르른 색감도 한몫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특유의 선명하고 건강한 초록빛 이미지의 말차와 함께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인증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것이 MZ세대들의 일상이 됐다. 웰빙 라이프스타일과 연결되면서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롯데웰푸드는 말차의 지속적인 인기에 이달 ‘말차 디저트 시리즈’ 두 번째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이다. 첫 번째 시리즈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가 상시 판매 제품으로 재출시됐다. 지난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