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카페 감성 녹인 ‘성수310’ 커피-음료 출시

132802605.3.jpg이마트24가 지난 10월 새로운 PL 브랜드 ‘옐로우’를 공개하며 PL 전략을 본격화했다.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는 동시에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을 상징한다. 옐로우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가성비 상품(Amazing Price)’ △재료·공법·패키지 등에서 새로움을 제안하는 ‘트렌디 상품(New Trend)’ △합리적 가격과 건강함을 모두 고려한 ‘건강 지향 상품(Healthy)’ 등 세 가지 콘셉트를 기반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새 PL 브랜드 론칭으로 기존 PL 상품을 모두 옐로우로 바꾸고 새 브랜드에 맞는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스낵부터 즉석밥, 라면 등 가공식품, 냉장·냉동 간편식,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80여 종의 옐로우 상품을 운영 중이다. 또한 이마트24는 이달 ‘성수’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카페 전문 브랜드 ‘성수310’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