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내 최고 크리에이티브 작품과 에이전시를 선정하는 ‘2025 원 아시아(ONE Asia Creative Awards)’에서 한국의 현대자동차그룹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콘텐츠로 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26일 현대차그룹은 현대자동차와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원 아시아’ 광조제에서 각각 ‘올해의 브랜드(Brand of the year)’와 ‘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현대차그룹은 ‘올해의 최고 캠페인(Highest Ranked Work)’과 ‘올해의 마케터(Marketer of the Year)’에도 이름을 올리며 총 4관왕을 차지했다.특히 현대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한 단편 영화 ‘밤낚시’는 작품성과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아 전체 출품작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올해의 최고 캠페인’으로 선정됐다. 손석구 주연의 밤낚시는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룬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