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대학생 대상 숏폼 광고 공모전 개최

130964803.2.jpgLG이노텍은 4일 대학생 대상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MZ세대 등에게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취지다.공모전 주제는 LG이노텍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고객이 그리는 새로운 미래의 실현(ENABLE THE NEXT)’와 브랜드 슬로건 ‘고객의 미래, 우리의 혁신이 답하다(YOUR ASPIRATION, OUR INNOVATION)’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LG이노텍은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의 비전을 함께 실현하는 신뢰받는 기술 파트너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이를 함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을 설정한 바 있다.공모전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에 대한 15~59초 이내 ‘숏폼(Shortform)’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 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1분 내외 짧은 영상을 말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용할 수 있고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다.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