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는 단순히 제품의 수리를 넘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전국 서비스센터와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삼성전자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에어컨 사전 점검’, ‘AI 사전 케어 알림’, ‘플러스 점검’ 등 제품을 미리 점검하고 관리해 주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일상에 편안함과 만족감을 더하고 있다. 수해 등 재난 상황 발생 시에는 ‘재난 지역 특별 점검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고 있다.》고객의 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전화 점검 서비스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장소의 제약을 느끼지 않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휴대전화 점검 장비를 실은 차량을 산골, 어촌 등에 파견하고 있다. 서비스 차량에서는 스마트폰 점검, 기